장작 겸용 난로를 설치한 함천 펠릿 난로

 어서 오세요, 안전과 행복한 공간을 창조하는 사람들 명품 토마스 스토브 TOMASALL입니다.

바람은 다 좋은데 겨울바람은 싫어하네요.그런데 겨울 바람 치고는 강풍이 불어 뉴스에 따르면 피해가 만만치 않네요.많은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차갑고 추운 날씨에 강원도 지방에 펠릿난로를 설치하는 팀은 눈 때문에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다행히 남쪽에는 눈이 오지 않아 어제는 경남 합천에 토마스 펠릿난로 장작 겸용 방갈로를 설치했습니다.

합천은 우리나라 제일의 사찰인 해인사를 비롯해 합천 납땜과 황매산 등 많은 문화재와 관광코스가 있으니 점심식사를 꼭 한번 해보기 바랍니다.

설치한 스토브는 토마스 펠릿 스토브, 화목 겸용 방갈로 펠릿

펠릿 스토브인 방갈로 펠릿은 스토브 3면에 부착된 독일제 내열유리를 통해 활활 타오르는 화실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리를 통해 화염의 방사열도 직접 받을 수 있어 더욱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스토브입니다.

2019년 하반기부터 더욱 개선된 모델로 공급하고 있는 펠릿스토브, 방갈로, 펠릿스토브 장작 겸용 스토브는 알라딘 하이브리드 스토브와 같이 펠릿 연소기가 화구에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명품 토머스 펠릿 스토브 방갈로 뿐만 아니라 생산되는 모든 제품을 청소가 용이하도록 하단에 재떨이를 설치하여 연소장치를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유지관리에 편리합니다.

토마스 펠릿 스토브의 방갈로 펠릿은 디자인이 예쁘기 때문에 여성 고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펠릿난로의 토마스 방갈로 펠릿 화목겸용 스토브의 난방능력은 가장 경제적으로 연료를 주입할 때를 기준으로 하여 25평형으로 스토브 철판의 두께 6mm, 화구 크기 200mm x 260mm로 매우 크고 넓지만 연소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큰 등치의 장작을 사용하기에 다소 불편함이 있습니다.

펠릿 스토브, 방갈로 펠릿의 크기는 가로 460mm x 세로 650mm x 높이는 930mm로 카페, 거실 및 사무실 등에서 인기가 높은 펠릿 화목 겸용 스토브입니다.

디자인이 예뻐 실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벽난로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펠렛 화목 겸용 벽난로입니다.

펠릿 스토브 토마스 방갈로 펠릿은 펠릿과 화목 겸용 스토브이며, 스토브의 주요 장치인 펠릿 연소기는 토마스 공장에서 자체 생산한 특허품을 사용합니다.

펠릿 스토브의 명품 토마스 스토브는 해머 코팅된 펠릿 용기를 사용하여 외관상 모양도 좋고 외부에서 펠릿 보관량을 볼 수 있도록 하며, 10kg 정도의 펠릿 용기로 연료를 자주 보충하는 불편을 감수해 줍니다.

펠릿난로 방갈로 펠릿은 난로 3면에 부착된 독일제 내열유리를 부착하여 유리를 통해 활활 타오르는 꽃밭 내부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리를 통과한 화염의 직접방사열도 받을 수 있어 더욱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줍니다.

시장에 유통되는 모든 스토브는 연소되면 연기로 인해 내열 유리에 그을음이 많이 쌓입니다.

토머스 난로는 덩어리 난로 불 나무 난로 난로를 불문하고 자사 제품에 특화된 그을음 방지 키트를 자체 개발하고 일반 제품에 비해서 검댕을 90%이상 방지합니다.

스토브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물티슈나 유리세정제 등으로 유리를 닦아주면 항상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보통 시중에 유통되는 스토브는 그을음 방지 장치가 없기 때문에 한달 정도 사용하면 유리로서의 기능을 거의 잃게 됩니다.

스토브를 구입하신 고객께서는 설비회사 사장님이시니까 주택을 지을 때 넓게 짓고 신축하시니 층고가 보통 주택의 2배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흡입기를 장착하기 위해 배관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펠릿 스토브에서 반드시 설치하지 않으면 안 되는 흡출기 공사가 완료되었군요. 토마스 스토브에서 사용되는 배관은 150mm 스테인리스 연통으로 보통 1m짜리 연통을 많이 사용하지만 고객님의 주택처럼 층고가 높은 곳은 6m짜리 인발 연통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 제품은 6미터 임발 연통입니다.

펠릿 스토브, 토마스, 방갈로 펠릿 화목 겸용 스토브는 땔감을 사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화실의 유동적인 화력 조절을 위해 2개의 흡기 댐퍼를 설치하여 스토브의 좌측, 우측 하단에 있는 흡기 댐퍼로 공기 유입량을 조절하면 연소 중 장작에 직접적으로 공기가 공급되어 단계적이지 않고 지속적인 화력 조절로 스토브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시운전을 할 때 난로 내부의 페인트 등이 타면서 몇 분 동안 악취와 연기가 납니다

특히 추운 겨울이나 좁은 공간에서 장시간 창문을 열어둘 여유가 없을 때를 대비하여 토마스 스토브는 고객이 원할 경우 펠릿 스토브 화기 스토브와 관계없이 모든 스토브에 한하여 공장에서 테스트를 하여 그을음을 미리 태워서 발송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 시운전 시 타다 남은 재나 외부 페인트 색이 약한 발해 신제품처럼 개운하지 않을 수 있으나 이는 중고 제품이 아닌 신제품임을 안내드립니다.

시원하게 내뿜는 토마스 펠릿 벽난로, 방갈로 펠릿 화목 겸용 불꽃쇼를 볼 수 있군요.거실 넓이가 일반 주택의 2배보다 넓기 때문에 난방 용량이 부족한 것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불꽃을 보는 순간 벽난로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로 금방 얼굴이 새빨개졌습니다.

벽난로를 설치하기 위해서 고객들이 미리 벽돌을 예쁘게 쌓아놓은 거예요.방갈로 펠릿 스토브의 크기도 몰랐던 것 같은데 스토브의 설치 장소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아도 되나요? 10 問 7 ㅎㅎ

국산 스토브 전문업체인 토마스 스토브는 20년 이상 스토브의 개발과 생산에만 전념해 온 국내 최고의 스토브 전문 메이커로서, 펠릿 스토브, 펠릿 화목 겸용 스토브, 화목 스토브, 난로, 주물 스토브, 공장 스토브, 대형 스토브, 보일러 겸용 스토브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토브, 펠릿 장작 겸용 스토브 등을 생산하는 공장입니다.

스토브 전문 생산기업으로 고객이 원하는 스토브는 전국 어디든 1주일 이내에 배송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치부터 A까지 ONE STOP SERVICESYSTEM 시스템으로 가동하여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펠릿 스토브나 화목 스토브는 한번 구입하면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재산이므로 구입 시 보다 신중하게 구입하십시오.

토마스 스토브는 펠릿 스토브 장작 겸용 스토브를 비롯하여 모든 제품 모두 포스코 강판만을 사용하며 스토브 철판의 두께는 최소 4.5mm에서 9mm로 시중 스토브보다 2~3배 이상 두껍습니다.

스토브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시간에 상관없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명품의 토마스 스토브는 스토브 이상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