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 (feat. 신비 십자가의 비밀) 손금을 보는 내 손에 수호신이

 

내 손에 수호신이 있다면 어떻겠어요?내 손바닥 중앙에 십자 모양을 찾아보세요 감정선과 두뇌선 사이에 지선이 연결돼 운명선을 만나 십자 모양을 이루고 있어요.

손금상담을하다보면간혹보게되는신비십자라는이름을붙인것 자체가뭔가영적인느낌이들지않나요?

© claudz , 출처 Unsplash

신비 십자가의 비밀 첫째,예지몽이잘맞습니다.

꿈을 꾸면 잘 맞는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의식 세계가 발달해서 잘 맞는 편입니다.

둘째, 대형사고가 나도 무사히 회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분명 죽는 사고인데 살아난 사람의 손에는 신비십자무늬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호신이 저를 지켜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셋째, 기도의 힘을 좋아합니다.

그러니까 간절히 기도하면 잘 되는 편이죠.그러니 일찍부터 신앙심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 직감력과 영감이 뛰어납니다.

정신적, 영적인 세계가 발달한 경우입니다.

샤머니즘, 타로 상담, 종교관계 직업을 가진 분 신비십자 문양에 영향을 받습니다.

신비십자는 삶의 길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삶의 굴곡을 증폭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제사나 조상을 모시는 것이 좋겠지만 특히 42~44세 무렵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비십자 문양은 왼손보다 오른손에 나와 있을 때 그 영향이 더 강해져요.한 손보다는 두 손 안에 있을 때 더 강해지고 조상의 여덕으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외국보다는 우리나라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아 제사를 지내거나 종교를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

요즘은 점점 제사를 줄이는 시대인데 신비성자가 있으면 계속 제사를 지내라고 합니다.

최근에 상담한 분이 생각나네요.자매가 같이 왔는데 둘 다 양손에 신비십자 문양이…손금의 특징을 얘기하니까 깜짝 놀랐어요. 자기 손에 수호신이 있다고 생각해달라고 했거든요 자매는 정말 꿈이 잘 맞대요.그리고 얼마 전에 뾰족한 게 눈을 찔려서 다쳤는데 하마터면 눈을 크게 다칠 뻔했어요실명할 수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제사를 많이 지낸다고 했어요.

여러분의 손에도 신비십자무늬가 있는지 한번 봐주세요~

셀프 손금을 보는 것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손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결혼 못하는 손금을 아세요?독립적인 두뇌선을 가지고 있는.. blog.naver.com 안녕하세요 마코타로입니다~오늘은 인복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생명선 안쪽 두꺼운 부분에 있는…blog.naver.com 안녕하세요 마코타로입니다.

~한동안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했는데도 또 좋아~^^….매일 확인은 해…blog.naver.com 20개 총 작업 개수 완료된 총 평점 5점인 마코타로의 점·상담, 점·점 서비스를 13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운세·상담, 점·점 등 20000원부터 시작하는 서비스 km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