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비자 신청서류] 혼인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번역인증/공증대행 ..

카톡으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영국 비자 신청을 위한 서류로 혼인관계 증명서 및 기본 증명서의번역 인증을 IAO.CO.KR에서 신청하고 계셨는데진행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셔서 연락 주신 사례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인터넷 쇼핑몰과 같은 구조입니다.

즉, 여러 인증/공증 상품을 진행하려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에한 번에 진행하셔야 하며​그래야 고객의 입장에서는 배송료를 절약할 수 있고저희 회사 입장에서는 쉽게 파악할 수가 있게 됩니다.

>

많은 분들이 상품을 신청하신 이후 에 “아포스티유/영사확인”이 무엇인지 물어보시는데요쉽게 설명하자면 번역 공증 이후에 외교부에서 확인을 한 번 더 받는 절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물론 비용과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본인이 하실 수도, 저희 회사에 인증 공증과 같이 대행을 부탁할 수도 있기도 합니다만해당 국가에서 요구하지 않으면 굳이 진행하실 필요가 없는 절차 입니다.

​따라서 아포스티유/영사확인을 받을 건지의 여부는 본인이 알아보신 후에 선택해서 알려주셔야 하는데​저희의 회사에서는 이민성의 규정이라든지저희 사무실을 통해서 진행한 많은 고객분들이일반적으로 어떻게 진행하는지를 안내드려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번역 인증/공증-아포스티유에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카톡 ID “국제 민원센터 IAO”또는 유선 02-402-111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