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비염수술 축농증원인 부터 확인하자 ­

알레르기 비염수술 축농증 원인 부터 확인하자​​​

>

​계절변화가 오고있다는걸어떻게 느끼고 계신가요?저는 제 코가 가장 먼저 반응해요.봄이나 가을 환절기가 다가오면알레르기성 비염때문에재채기와 코막힘, 콧물흐르는증상으로 아 드디어 그계절이오는구나..싶답니다 ㅎㅎ​알레르기 비염수술 축농증 원인에대해 수없이 검색해봤지만결론은 코막힘에서 벗어날수는없는가봐요..비염은 완치가 없다네요.완치없는 질환치고는 너무 고통스러운 질환이죠ㅠㅠ​​

>

​저는 비염이 시작됨과 동시에심한 두통도 함께 동반되요.코막힘도 죽겠는데 두통까지있어서정말 괴로워요..ㅠㅠ업무에도 지장이있고쉬는날에 제대로 쉬지도 못해요ㅠㅠ저처럼 비염 때문에 두통까지 겪고계신분들은 잘 아실꺼라 생각해요.​환절기가 오면 정말 휴지 한롤을금방 써버리고말아요..콧물이 주르륵 흐르고 코가 막혀서휴지로 시원하게 풀고싶은데막상풀면 나오지도않고 흐르는 콧물만 닦아지고 ㅠㅠ​​

​그게 더 답답한것같아요..차라리 속시원하게 훅 코가 나오면코도 뻥 뚫릴것같은데 ㅠㅠ알레르기비염수술 축농증원인저는 비염이 심해져서 생기는축농증이고 점점 악화되가는 비염으로비염수술도 많이 생각해봤어요.​그런데 비염수술을 해도 다시재발될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많더라구요…그래서 수술은 좀더고민해보기로했어요..​일단 코를 시원하게 뚫어줄 수 있는방법을 찾는게 급선이였어요ㅠㅠ비염약도 순간이지 효과없더라구요..​​

​코세척기가 뻥 뚫어준다기에또 사서 해봤더랬죠..하고나면 확실히 코가 시원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방법은 자주하다보면귀가 먹먹해지면서 중이염이생길 수도 있다길래..좀 조심스러워졌어요.제가 겁이 좀 많거든요..ㅠㅠ그리고 출근하거나 외출할때도코가 막히는데 코세척은그럴때 할 수가 없으니 집에서도몇번 못하게 되더라구요ㅠㅠ​처음에 비염이 봄,가을 이렇게환절기에 유독 심하더니요즘엔 계절상관없이 사계절 내내이렇게 코가 말썽을 피우네요ㅠㅠ​​

​아마 제가 관리를 잘 안해서더 악화되가고 있었나봐요..저처럼 축농증까지 가거나심한경우 만성비염이라고 하는데완치는 힘들다고해요 ㅠㅠ완치가 힘들다 해서 그런지더욱 병원은 안가게 되었어요..병원가서 치료받는게 어차피 완치가 안될꺼…아무 소용없는듯 했거든요ㅠㅠ​그래도 완화시킬 수 있는방법은 있으니까 너무 좌절마세요!
제가 요즘 효과를 톡톡히 본 꿀팁을잠시후에 알려드릴테니까요^^​​

​비염이란게 환경적 요인이 가장 크게 작용하는데우리코는 먼지나 진드기, 꽃가루 등등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해요.그 환경들로 인해 콧속에 염증이생기게 되고 이 염증을 관리 해주지않고 방치하다보면 더 악화되서축농증으로 발전하게되요.​집안에 온습도 조절도 아주 중요한데요.특히 습도는 코에 정말중요한것같아요.실내습도는 항상 50-60사이적정습도를 유지해주시는게 좋아요.​그리고 충분한 수분섭취를 해주시고집안에 먼지청소를 잘해주셔야해요.저는 기관지가 예민해서먼지가 많으면 꼭 목이 칼칼해지고목감기가 오더라구요…ㅠㅠ​​

​저는 너무 건조하면 가습기를사용하고 너무 습하면여름에는 에어컨제습으로겨울에는 보일러로 습도조절에신경쓰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코가 한결 편안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알레르기 비염수술 축농증원인 비염은 대부분 유전확률이 높다고해요.저도 저희 가족이 다들비염때문에 고생이에요ㅠㅠ​그리고 가장 중요한 꿀팁!
!
궁금하셨죠?제가 사용하는 꿀팁은바로바로 꽃보다잠크림이라는천연성분 크림이에요!
코를 뻥 뚫어주는 제품인데코주변에 발라만주고 조금만 기다리면코가 서서히 뚫려서 숨쉬기가편안해져요~​

​저도 처음에 사용해보기 전까지는의심가득이였는데 제가 직접사용해보고 효과를 보니까이런건 널리널리 알려야겠더라구요ㅎㅎ비염 코막힘에 고생하시는비염인분들!
!
주목하고 계시죠??꼭 사용해보시길 강추합니다요!
​이미 온라인상이나 카페에서는코막힘에 코를 뚫어주는효과적인 크림이라고 알려져있더라구요.유명한 제품이였어요ㅎㅎ꽃보다잠크림이 천연제품이라인체에 유해성분이 하나도 안들어가있어서 수시로 발라줘도 된다는 점도 맘에들었어요!
​​

​코막힘은 하루종일 지속되고 코뚫어주는 방법들도코가 뚫려도 뒤돌아서면다시 코가막히고 자주 해줄수가없는데 꽃보다잠크림은코가 막힐때마다 발라주니까코막힐 틈이 없는거 있죠?요즘같은 시국에 마스크까지 써야하는데 마스크안으로콧물이 자꾸 줄줄 흐른다면정말 귀찮을텐데 꽃보다잠크림하나면 콧물도 쏙!
들어가요~​알레르기비염수술 축농증원인이제 꽃보다잠크림으로해결해보세요!
저는 꽃보다잠크림과꽃보다잠스프레이를 함께사용중인데요~​​

​꽃보다잠스프레이도꽃보다잠크림과 같이 천연제품이라서뿌려만주면 잠이 솔솔 온몸에 피로가 스르륵 풀린답니다~​특히 불면증때문에 밤잠을설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 효과적이라고해요~저는 코막힘 때문에 잠을 설쳐서새벽에 몇번씩 깨는데꽃보다잠스프레이를 사용하고 난뒤부터는 새벽에한번도 안깨고 아침까지 잘자고개운하게 일어난답니다!
​비염 꾸준한 관리만이살길이에요ㅠㅠ집에서 하실 수 있는 방법과꽃보다잠크림을 병행하면서꾸준하게 관리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