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출산선물 아기 겉싸개로 외출을 따뜻하게! .

>

웃쭈 날씨가 추운 겨울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동아를 낳았다면 외출에 대한 걱정이 생길 수밖에 없죠.신생아 출산 선물로 왈라브 아기의 축하 선물을 추천하는 것은 그 이유입니다.

추위를 막아 주는 육아 아이템이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를 집에서 관리할 때는 물론 외출한 곳에서도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

>

집안에서는 아이가 자는 침대 위에서 쓰고, 잠들기 어려울 때 복도에 데려가서 쿵쿵 해줄 때도 쓰고, 바운서에도 딱 맞게 외출 필수품인 유모차에도 도착해요!
이 정도면 정말 도움이 되는 신생아 출산 선물이겠죠?​​​​

>

와라부아기 외피동물 시리즈중 악마를 선택한 우리집 ww 회색도 좋고 귀여운 디자인이어서 질리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귀여운 동물도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하면 되고 기본포장은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비닐 소재로 제품 태그가 붙어 있어서 사용전에 제거하면 됩니다.

​​​​​

>

악마의 뿔이 달린 것이 귀여운 +10 후드로도 활용 가능하고 외출 시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숨겨야 하는 신생아 출산 선물로 딱 좋은 아이여서 개의 귀처럼 세워 보고 접어 보았습니다.

디테일도 다 부드러운 소재라서 아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요.​​​​​

>

2단계로 넓이 조절 가능한 벨크로, 빼는 것은 아가리를 감싸지 않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지만 날개처럼 양쪽에 퍼져 아기를 하단에 쏙 넣은 후 붙이면 사용하기 쉽습니다.

세탁 후에도 잘 달라붙어 안심했다.

>

유모차나 바운서, 카시트 등 제품에 호환 호환~주머니 안쪽 아래에 벨트를 쏙 넣을 수 있어 외출 시에도 자주 꺼내게 됩니다.

꼬리까지 붙어 있는 초절정 디테일^^소재는 톱으로 부드럽고 늦가을~초봄까지 쓰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가을과 겨울에 태어나는 신생아의 출산 선물로서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

>

큰주머니속에 쏙들어가~안정적이고 기분좋은 외출, 바깥 날씨가 추워도 걱정없이 따뜻하게 감싸주는 아기 외출 덕분에 첫출발을 따뜻하게 기억해주는 하잉이 무난한 컬러 덕분에 잼차와도 잘 어울리고 병원가도 이대로 안고.따로 꾸러미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요!
​​​​​

>

양팔로 감싸는 듯한 디자인이 아이에게 따뜻함과 안정감을 주는 사람에게는 귀여움을 더해주는 육아 아이템!
세탁 후에 건조기를 틀어도 변형이 없고 더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불편할 때는 아기가 문을 열어 주고, 눈이나 비가 오면 모자를 푹 덮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서자의 핵심이다

>

귀엽고 실용적인 신생아 출산 선물, 성별에 따라 다른 동물 디자인을 선정하여 맞춤 선물하면 더 좋을 것 같은 와라부우 포장, 모두 순면을 사용한 부드럽고 크기가 풍부하여 약 10개월 정도까지 사용 가능하므로 굿굿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보온성도 기본입니다.

^^​​​​​

고급 소재도 그렇고, 집 안에서도 도움이 되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워요!
세 번이나 세탁했지만 처음처럼 털 없이 깨끗하게 형태를 유지하여 유럽 섬유 환경 인증 등급 1을 인정받고 포름알데히드나 형광증백제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 걱정도 없습니다.

​​​​​

>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의 행복한 매일을 위해 앞으로도 어디서나 계속 소중히 쓰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