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과다증, 수면이 많아진다면?

 밤에 평범하게 자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날 낮에 졸음을 느끼면 수면과 다증을 의심해야 합니다.

낮 동안 수면에 관련된 증상 중 하나입니다.

낮에 일어나는 증상 이전에 아침에 잠에서 깨기조차 어려워 일어나는 것이 힘들어 보이는 증상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실생활에 직접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개선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2015년에 들어서 수면 장애를 느끼는 인구는 60% 증가했다고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상황을 방치해두었다.

계속하면 잠과 피로의 영역을 넘어 고혈압을 비롯한 심혈관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라게 자면 치매 발생률도 높아져요.치매 발생 물질의 활성화를 부족한 숙면을 부추길 수 있다는 연구 결과는 지금까지 자주 발표되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적정한 시간에 취침하여 건강하게 기상하는 것은 체내의 건강을 담당하는 중요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원인이 겹쳐 이러한 증상을 느끼기 때문에 다방면에서 원인 조사가 필요하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쌓인 결과로 다음날의 컨디션에 영향을 받거나 비만 체형일 경우 이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일이 관리하는 것보다 약 등의 도움을 받아 단기로 해결하려는 움직임도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후유증 문제라는 또 다른 단점을 낳기도 합니다.

그러나 비교적 즉효성이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수면을 취하기 위해 이 방법을 계속하는 사람이 적지 않은 추세입니다.

그러나 약물사용은 매우 신중하게 해야 하며 약에 의존하는 문제나 다음날 받는 두통 이외의 후유증 부담 등도 반드시 유념해야 합니다.

수면 과다증의 해결법 중에는 별로 걱정이 없는 것도 있어요.감태 추출물의 원료가 숙면 상태를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는 소식이 요즘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 원료로 제조된 제품을 섭취하는 방법을 갖고 싶다는 취침이 어려운 분들에게 희소식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해안에서 발견되는 감태에서 유래한 것이 감태 추출물이라는 원료이며, 감태는 일반 채집이 아닌 자연 현상에 의해 해안으로 접근한 것만 채집이 가능합니다”

그 원료는 폴리페놀 화학물질을 발견할 수 있지만, 프로로탄닌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역할은 중추 신경계의 가바 수용체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가바 수용체의 활성화는 숙면을 초래하기 때문에 프로로탄닌의 존재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 추출물의 기능성을 납득할 수 있는 증거로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사례도 들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방송자료를자세히조사 먹어가면서 알아봅시다 MBC 다큐멘터리 방송 ‘잠을 지배하라’가 언급한 원료의 기능성입니다.

각기 다른 두 집단 쥐의 비교 실험을 했습니다.

한 무리의 실험쥐만이 그 추출물을 섭취한 것입니다.

결과는 섭취한 쥐만으로 확실한 기능성이 관찰되었다고 합니다.

잠이 드는 시간이 절약되고, 숙면으로 이어지는 시간이 늘어난다는 것이 기능성의 세부 사항입니다.

이것은 2배의 차이를 나타낸 것이라고 합니다.

수면과다증 방지 및 완화에도 적합한 효과가 아닐까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동물실험에 이어 취침 곤란을 겪고 있는 20세 이상 어른들이 이와 비슷한 실험을 해봤어요. 두 그룹에 성인을 구분하여 한 집단의 성인만 지정하여 해당 추출물을 제공하였습니다.

직접 섭취한 후 결과를 보고 있었는데

이번에도 섭취한 사람에게서 좋은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잠에서 깬 시간이 줄고, 호흡 장애 지수도 내려감으로써 불쾌감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러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결과로 그 원료의 기능성을 사실적으로 알 수 있게 되었고, 보다 깊이 있는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다음에 또 하나 기쁜 결과가 있습니다.

그 추출물을 섭취하면 수면제 섭취 시 나타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주목할 만하다.

그래프를 참고하면 해당 원료, 수면제 두 사례 모두 나타나는 효과의 양상이 비슷하다고 어떤 연구 결과에서 언급을 했는데,

수면과다증을해결하기위해이엑기스제품을사용하면충분한도움을받을수있는증거가되는데이터입니다.

카페인으로 했던 동물실험 사례도 봅시다인체실험과다르지만참고가되는내용입니다.

동물 중 하나는 카페인만 투여를, 다른 동물에게는 카페인과 감태 추출물을 투여하면서 두 상황의 결과를 비교했습니다.

그리고 감태 추출물과 카페인 구성으로 투여 받은 동물에서 잠과 관련된 변화가 나타났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잠이 지속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잠이 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줄었다고 합니다.

수면 과다증 방지 효과가 있는 원료인 감태 추출물의 기능에 대해 몇 가지 자료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장점과 잠재력이 높은 원료라 많은 곳에서 제품으로 취급하지만 그 중 확실히 도움을 청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 제시하는 요령이 선택지를 원활하게 하면

감태 추출물에만 집중된 원료가 맞는지 확인해봅시다.

해당 추출물에 순수하게 집중된 제품을 우선하는 것으로,

앞서 말했듯이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그 원료가 수면에 관해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이며, 이 외의 원료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확실한 검증 인정을 받은 원료의 경우와 달리 불확실한 검증 원료가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한번 재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빨리 붕괴되는지 붕괴 정도를 알아봐 주세요

알약, 타블렛 같은 고형제가 몸 안에서 물, 위액과 합쳐져서 녹는 과정을 가리키는 말이 붕괴용어입니다.

보통 30분 이내에 붕괴가 완료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것 같습니다.

원료가 들어간 제품은 자기 1시간~30분 전에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붕괴도 테스트가 미리 공개된 제품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재된 붕괴 시간과 30 분 기준의 시간을 비교하여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제품 표지에 붙어있는 건강 기능 식품 마크가 있는지 보세요.

건강 제품의 제목만 있다고 해서 기능성을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품에 대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해야만 마크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생산지, 유통, 판매”등의 과정이 관리하에 들어가 통과한 결과물이 해당 마크입니다.

중요도를 쉽게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전성 걱정을 덜기 위해 찾으려는 제품이 안전성 통과제품인지 점검하는 것도 좋은 선택사항입니다.

GLP 기관에서는, 안전제품을 분별하기 위해서, 제품 독성 테스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에 통과되었는지를 미리 확인해야 안전한 제품인지를 손쉽게 사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팁은 디에꼴 함유량이 30mg 들어 있는 것을 알아보는 겁니다.

그 추출물 기능(지표) 성분인 디에콜의 역할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숙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수면 과다증 문제의 해결은 편리성과 안전성, 기능성을 모두 가진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정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 정보문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뵐게요

수면 과다증, 잠이 많아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