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보빔 바봉봉 마카론 남아 실내복 보들보들 아동 내 –

 항상 예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구두를 선보여 엄마들은 물론 인플루언서와 셀러브리티 사이에서 유명한 빔 버그 빔바에서 ‘봉봉봉마카롱’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실내복을 출시하였다.

[봉봉 마카롱]남아 모달스판 내 세트05_MCFBMIN05 ‘Bimbo Bimba'(남자아이, 여자아이) – 프렌치 감성의 키즈 슈즈 브랜드 빔바로 만든 아이 내라 달라야 뭔가 다르겠지? 하는 기대감이 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든다.

볼이 남아 실내복으로 선택한 봉봉마카롱 아동속옷은 모달스판 내 세트 2005 상큼 민트 컬러가 화려해 보여 선택했다.

겨울내 어두운 곳만 입혔더니 서랍이 너무 무거워서…

사이즈는 60호부터 85호까지 나왔고 공이 키 130cm에 몸무게 24kg이니까 75사이즈를 선택했다.

패키지도 예쁘죠?!
자신이 만든 러블리 박스에 담겨 있어 조카나 친구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텐셀, 모달, 소프트웨어 면으로 알려진 모달 섬유는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렌징 그룹이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식물유래 소재 부드러움 통기성 컬러 지속성 수분조절 세균증식을 막는 환경조성이라는 특징이 있다.

빔보빈바봉 마카론의 모달내복은 모달함유량 95%!
!
저가제품과 함유량 자체가 차이가 있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흡수성이 좋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면에 비해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높아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소재를 사용한 활동에서 발생하는 무릎 처짐, 넥라인의 처짐 등이 세탁 후 복귀하기 쉬워 세탁 반복에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봉봉마카롱 아동 내 입혀본 적 있는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게 소재를 너무 좋아해서, 아이들을 정말 좋아한다고 했는데 볼도 입으면 보송보송하니 마음에 드더라

75 사이즈를 입히면, 너무 크지 않고 편안한 피트가 맞는다.

겨울옷 안에 입힐 거면 더 타이트한 게 좋으니까, 70사이즈도 좋을 것 같은데.나는 남자화장실에 입히니까 75사이즈가 좋았다

컬러가 너무 예뻐!
바로 마카롱이 떠오르는 달콤한 컬러이다 넥라인에 컬러 배색감을 덧대어 목의 늘어짐을 방지하고 포인트를 주며, 팔과 다리가 조리 없이 길게 나온 디자인이 소매와 허리 끝부분은 스티치로 마감되어 더욱 튼튼하고 오래 입을 수 있다.

사진으로 보아도 질이 아주 좋아 보이지만, 만져 보면 정말 부드럽고 부드럽다

겨울용 속옷보다는 신축성이 있어 얇은 편이지만 답답하고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볼볼을 아주 편해 좋아한다.

당분간 집에서 뒹굴고 계속하니 편한 남아 실내복을 입고 빈둥빈둥 놀아라.www 보풀이 생기지 않도록 천에 특별한 특수 가공이 되어 있어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화려하고 예쁜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좋은 원단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든 빔 보빈 바봉 마카론

홈페이지에서 1+1 행사 중이므로 깨끗한 아이들 안에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

프렌치감성디자이너키즈슈즈 www.bimbobimb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