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단기 원룸 임대, 한달 생활하기 좋은 풀옵션입니다.

 

부산 전역 단기 원룸 임대전문 황 소장입니다.

한 달 살기 위해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고, 2개월~6개월 이상으로 희망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조건에 맞게 가능하니, 희망하실 경우 일단 상담해 주세요.

부산 단기 원룸의 임대비는 지역이나 방 컨디션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보증금 100만원에 월세 5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전문 위탁임대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어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풀옵션이 붙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의 한 달 살기 좋은 단기 임대 원룸 두 개를 선보입니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집의 컨디션은 동일하기 때문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 깔끔하고 편하게 착용하시기 좋습니다.

수납장이 잘 갖춰져 있어서 짐이 많다고 해도 대개는 수납이 가능합니다.

부산에서의 한달 단기 원룸 임대를 찾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출장을 오시거나 집 인테리어를 위해 잠시 빌리셨거나 이사 날짜가 맞지 않아 잠시 머무를 장소가 필요한 분도 있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이동 계획이 미정이신 분들도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1개월 계약 후, 계속적으로 연장도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한 달을 계획하였으나 2~3개월 이상 늘어난 경우에도 특별한 구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기본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전자레인지, 밥솥, 침대, 이불, 베개, 테이블 등 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인터넷,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난방은 도시가스 사용분만 정산하므로 별도 등록 없이 사용분만 내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서는 연산동, 해운대, 광안리, 부산역 등 어느 정도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다만 최근 찾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현재 비어 있는 방이 매우 귀합니다.

만약 한달살이를 원하는 상황이라면 미리 문의를 해서 준비를 하는 것도 필요합니다위탁임대업체가 운영하는 집은 200채가 넘는데 현재 기준으로는 빈 집이 3채에 불과할 정도입니다.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도 교통에 편리한 근데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역시 용산동이 중심지역이고 지하철 1,3호선 환승역이 있어 많이 선호됩니다.

사진은 옵션이 몇 개인가 빠진 것도 있지만 사실은 다 들어있어요.퇴실 시 새롭게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청결함에도 큰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피스텔이다 눈방음에 있어서도 일반적인 원룸이나 모텔에 비해 월등히 뛰어납니다.

아무리 단기간이라도 이왕이면 좋은 곳에서 지내는게 좋겠죠.

단기로라도 당연히 계약서도 작성하고 부동산에서 책임지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책임문제 등은 걱정말고 연락주세요.당일에 내리셔서 바로 입주하셔야 하는 경우에도 가능하니 일단 콜부탁드려요~

부산한 한 달 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