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동아파트분양 한국아델리움 T

자녀 구성원 세대라면 학군을 1순위로 생각하게 됩니다.

예전과는 달리 요즘 주거 선택 트렌드는 학세권, 숲세권, 공세권 등 많은 신조어가 등장하며 주거 선택 기준이 다양해졌습니다.

남구 봉선동에도 요즘 트렌드에 맞춤한 아파트 단지가 공급 예정에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한국아델리움 The 봉선’ 봉선동아파트분양 소식 기다렸던 분들을 위해서 꼼꼼하게 알아봤습니다.

​​

>

​지역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국건설㈜ 시공 예정이고 뛰어난 입지 환경까지 갖고 있어서예비 입주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한국 건설은 봉선동에서만 6개 현장을 공급하고 있어서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은 건설 브랜드입니다.

광주로 이사를 계획하면서 광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봉선동으로 이사를 고려하고 자세히 알아 본 경험이 있는데요.그만큼 학군이 뛰어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봉선동아파트분양 ‘한국아델리움 The 봉선’은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7-2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적으로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대(전용면적 69㎡, 84㎡)로 총 439세대(예정) 규모입니다.

요즘 선호도에 맞춤한 최신 평면을 접목하여 면적 대비 활용 공간을 극대화하여 예비 입주자들의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는데요.교육 환경에 특화된 최적의 입지조건뿐 아니라 외부, 내부에 어떤 장점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광주 남구 봉선동 지역은 교육 환경이 뛰어난 곳으로 유명합니다.

​​

>

​아이들 교육 환경을 고려해서 봉선동으로 이사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인근에 명문 초. 중. 고는 물론이고 학원도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

>

>

>

​단지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유안초, 봉선초ㆍ중, 동아여중. 고등학교와문성중. 고, 설월여고, 조선대, 기독간호대 및 다수의 학원까지 가까운 거리에 밀집해 있어광주 명문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

>

​특화된 단지를 살펴보면,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세련된 외관과 단지 조경과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로 고급 피트니스센터, 실내 스포츠 라운지, 라이브러리 카페 등으로 만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남구민의 사랑을 받는 제석산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입니다.

​​

>

특히 최첨단 IOT 시스템 인공지능 단지로서 각종 생활정보와 음악, 키즈, 교육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즘은 더욱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집안의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이 더욱 중요해졌는데요.실내에 헤파필터가 적용된 최신형 전열교환기가 설치되어 깨끗한 실내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눈여겨볼 만한 곳인데요.봉선공원과 유안근린공원과 더불어 광주천, 제석산, 무등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 이용이 편리해서매일 가볍게 산책 코스는 물론이고 주말과 휴일에 트래킹 코스로 이용하기 좋은 자연환경 또한 자랑하는 곳입니다.

​​

>

​뿐만 아니라 봉선시장, 롯데슈퍼, 식자재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까이에 있어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남구청, 남구예술회관을 비롯해 대학병원까지 가까이에 있어서 이미 구축된 생활 인프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교통은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데요.방림터널, 서문대로와 더불어 용산IC, 제2순환 도로를 통해 광주시 전역은 물론 시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봉선동아파트분양 한국아델리움 더 봉선이 많은 관심을 받는데는 추가 이유가 있는데요.최근에 지역주택조합은 엄격한 절차를 통해 사업의 투명성과 안정성이 강화되어지자체의 조합원 모집 및 신고 필증을 교부받아야 하는 등 조건이 강화되었는데요.한국아델리움 The 봉선’은 조합원 모집 신고 필증을 교부받은 상태이며 아시아신탁㈜가 자금 관리를 맡아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

​요즘처럼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어도 내 집 마련이 어려운 시기에청약통장 없이 일정 자격 요건만 갖추면 가능하다고 하니내 집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한테 봉선동아파트분양 소식은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

>

​주택 전시관은 10월 중 오픈 예정에 있으며현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사전 예약 신청 후 주택 홍보관 방문이 가능합니다.

미리 문의 후 예약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택 전시관 – 광주광역시 죽봉대로138 번길 1 문의전화 – 062-361-5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