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정보

 마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정보

자타가 공인하는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곰치가 사이코패스의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하면서 운명이 송두리째 바뀌는 모습!

사이코패스는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Natural Born 태어나는 것이다.

사이코패스의 뇌는 인간의 뇌에 존재하는 미러뉴런이 없기 때문에 타인의 고통을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또 죄책감, 동정심, 연민심, 후회와 같은 감정 자체도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참회나 속죄 자체를 기대할 수 없다고 합니다.

피해자의 유족은 평생 고통 속에서 살아가는데 가해자는 평생 단 1%의 후회나 죄책감 없이 편안하게 살게 되는 유전자란…!

이 드라마는 사이코패스들이 자기가 한 일에 심적 고통을 느끼고 반성하고 속죄하는 것을 보고 싶어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그들이 우리와 똑같은 감정을 갖는 것과 진심으로 자신의 죄를 알고 괴로워하는 것이 현실 불가능한 판타지 시위.마우스 인물관계도

마우스의 등장인물 소개

올바른 cast 이승기 타고난 흠잡을 데 없이 잘생긴 비주얼에 바른 사람 다루기와 타고난 사교성!
고등학생 때 학교폭력 가해자를 후려갈기고 시민영웅상까지 받은 정바름 네임밸류의 시대 진정한 귀감 청년

현재 구동파출소 신입 순경으로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을 정도로 지나치게 선량하고 정의감 하나로 똘똘 뭉치던 그가 어느 날 사이코패스를 몰아내면서 그의 인생은 송두리째 달라진다.

나치나라 cast 이서준

바른이의 고교 친구로 무진구치소 교도관이 하필이면 첫 발령지가 전국의 흉악범들이 모여 있다는 무진구치소라니.팔름과 함께 고교 시절에 교내 폭력 피해자를 구하고 시민 영웅상을 수상할 정도로 정의적이고 자신의 공을 항상 팔름에 돌리는 겸손한 인물.

구동구 cast 우지현

팔름의 고교동창이자 동네 친구로 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고 오랜 꿈인 영화감독을 하겠다고 큰소리치는 허세남 일련의 사건을 겪으며 각성, 교도관이 되어 팔름의 든든한 편이 되어준다.

곰치 cast 이희준

이름 그대로 사고무치!
범인과 나란히 있으면 누가 형사인지 누가 범죄자인지 모를 정도로 강력범 검거율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1위지만 승진이나 실적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형사가 된 이유는 부모를 죽인 살인마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놈이 있는 구치소에 들어가 그를 죽이는 것이 유일한 인생 목표다.

그의 눈에 멀쩡한 사이코패스, 프레데터가 잡혀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되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그를 자극해 쫓아다니지만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면서 다시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고.

곰원cast 김연재

다케하루의 형이자 상가 지하에 임시로 세들어 있는 구동성당의 신부 기적처럼 목숨은 건졌지만 장애를 입고 동생 다케하루로 인해 정연지간이었다.

서로 마음을 터놓고 친형처럼 지내는 사이

쟁반 cast 박주현

10년 전 그 사건이 일어난 이후 세상에서 나를 지켜주고 도와주는 사람은 자신뿐이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게 되었기 때문에 봉이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항상 방어가 기본 자세다.

봉이 할머니 cast 김영옥

바른이에게 시집가라고 재촉하는 봉이의 하나뿐인 가족 할머니.10년 전 봉이가 범죄의 타깃이 된 것은 전적으로 자기 탓이라고 생각하고 죄책감을 안고 살아왔지만 봉이 앞에서는 일부러 눈에 띄지 않는다.

최홍주 cast 경수 진

셜록 혼주로 불리며 취재를 위해 물, 불안을 감추는 능력치 레벨맥스 피디로 무치와 앙숙 관계로 사건 취재를 돕기 위해 경찰서를 드나든다.

그러나 레이더에 걸린 살인사건, 조금씩 가까워질수록 주체할 수 없는 진실이 밝혀지고 25년 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가슴에 품고 살아온 엄청난 판도라의 상자를 열려고 한다.

한서준 cast 안재욱

천재적인 뇌신경외과 닥터 구령병원 간판의사인 영국 유학 시절 사랑하던 여성이 강도에게 살해되자 그 충격으로 한국에 돌아와 일만 하다가 지은을 만나게 된다.

지은과 결혼하고 아이까지 갖게 되면서 태어나면 하고 싶은 일, 꿈꾸던 일이 많았다.

하지만 헤드헌터 연쇄살인사건으로 그가 꿈꾸던 계획은 산산조각이 나는데…

송지은 cast김정 난

한서준의 아내로 폴로리스트였지만 나이가 어려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남편과 꼭 닮은 아이를 갖고 싶었고, 언제까지나 세 식구가 행복할 줄 알았는데 비극적인 일이 발생해서 그녀가 꿈꾸던 행복은 산산조각 나 버리는데…

손요한 cast 권화은

무진병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국내 최연소 의사 국시 합격자로 천재 의사다.

말수가 적고 환자들을 항상 차갑게 대해 동료 의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데. 어린 시절 그에게 일어난 일이 평생 그를 괴롭히고 따라다녔기 때문인데.

다니엘 리 cast 조재 윤

유전학 박사로 범죄학자인 노벨생리학상 후보인 케임브리지대 병원에서 청소일을 하던 다니엘의 천재성을 발견한 한서준에 의해 대학에 다닐 수 있었고 유전자연구소에서 일할 기회가 주어졌다.

이후 서준과는 친형제처럼 지내며 우정을 나눴다.

태아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선별할 수 있는 연구에 성공하여 극비리에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하는데…

박두석 cast 안내상

인기 강력반 형사였지만 1995년 살인마 헤드헌터를 향해 던진 한마디가 그의 삶을 나락으로 떨어뜨렸고 이후 한직으로 물러나 아픈 아내를 간호하며 신설된 증거보관팀 팀장으로 발령받아 무치와 팀이 된다.

복호남 팀장 cast 현봉식

매일같이 사고를 치는 무치 때문에 스트레스가 마르지 않고 북부경찰서 강력팀 팀장이다.

두석의 후배로 신입생 시절 첫 사건으로 두석의 아픔과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알고 옆에서 위로하는 인물.

강기혁 형사 cast윤소현

채찍은 입사 동기로 형사다.

서로 죽을 뻔한 동료였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누구보다 무치가 경찰을 그만두기를 바라는 인물.마음속으로는 누구보다 무지를 아끼고 그의 행복을 기원한다.

신 형사 cast 표지훈

튼튼한 집안에 몸을 담그는 건 모두 이름처럼 신상 명품뿐이고 정정당당한 실력으로 경찰이 됐지만 대선 후보를 아버지로 둔 탓에 낙하산식이라 불리지만 사고만 치는 치욕이지만 그를 진심으로 존경한다.

이민수 형사

좋게 말하면 시크고 나쁘게 말하면 예의 없다.

고교 시절 짝사랑을 하던 그의 죽음으로 신념을 갖고 경찰이 됐다.

이상으로 드라마 마우스 인물 관계 도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정보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행복하세요

마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