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좋은 희귀한 답례품이라고 칭찬받습니다♡핸드워시 답례품, 이 시기에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요즘 꼭 칭찬받을 만한 예품이 아니라 리드트리 #핸드워시 예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정말 다양한 답례품들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실용적인 답례품.리드 트리 핸드워시입니다.

요즘 외출 후에 손 씻기는 필수잖아요.많이 찾아주시고, 드물지만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리드트리는 전 상품을 1:1 조합으로 제작합니다.

그래서 원하시는 스티커를 뽑아서 소절을 올려주시면 예쁘게 시안을 제작해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리본 컬러도 여러개 선택할 수 있으니, 이벤트 장소의 분위기에 따라, 어머니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주세요.

성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

특허 받은 7가지 천연 성분을 전통적인 법의 전처리 과정을 통해 제조합니다.

~

인체 유해성분 9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믿고 안심하고 드릴 수 있는 #핸드워시 답례품입니다.

특히 리드트리에서는 돌잔치를 50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위와 같이 답례품 안내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디자인은 상자 스티커에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으로 보내드릴테니 바로 진열해서 앞에 세워두세요.^^

문구변경은자유롭게이용할수있습니다.

대부분의 글에 아이의 이름과 부모님의 성함, 그리고 생일을 알려주시면 디자인에 맞게 넣어드립니다.

특별히 다른 문구를 원하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디자인에 맞게 예쁘게 작업해드리겠습니다.

핑크, 화이트 리본도 정말 예쁘죠^^여자아이같은 느낌이니까, 여자아이가 결혼축하로 계속 사랑받는 컬러입니다.

🙂 고객님께 꾸준히 사랑받는 조합이 있는데 골드 실버, 핑크 인디 핑크, 다크 그린 화이트 조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다 취향은 다르지만 조합마다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안목이 모두 탁월해요. 😉

이렇게 아기 사진도 보내주시면 예쁘게 편집해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비는 무료이며 작업 후 사진 변경은 어려우니 잘 선택해서 전달해 주십시오.

드물지만,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드는 답례품인 리드트리 핸드워시 답례품: )

성세청재 반납품은 외출 직후 집에 돌아오면 바로 찾을 수 있으니 더 맘에 드세요~~

생일 축하 스티커 종류도 12가지가 있는데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로 pick!
이라고 말씀해 주세요.:)

이번에 새로 나온 나뭇잎 모양의 디자인인데 굉장히 사랑받고 있어요.^^초록색 느낌이에요.새로운 감성 답례 느낌이 나네요~~ 생일 축하 메뉴 결정이 안되면 저희 스티커로 바로 결정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리도리에서 채팅 주시면 바로 견적을 드릴게요~ 보내실 때는 원하시는 상품(핸드워시 or 섬유향수) 개수와 날짜를 알려주셔야 바로 견적이 가능하니, 빠른 견적을 원하시면 종류와 개수, 날짜를 알려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1. 제품(섬유향수 or 핸드워시) 2. 수량》을 함께 문의하시면 견적 즉시 드립니다: ) pf.kakao.com

더운 여름 코로나뿐만 아니라 각종 세균이나 유해균이 많은 계절 손 씻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특이한 답례품 #특이한 답례품

리드트리 핸드워시 답례품으로 칭찬받을 생일상을 준비해 주세요.

핸드워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리드트리 핸드워시 관련 안내입니다.

🙂 주문이나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락주세요.^^ 365 日 、 24 時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