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거리 만족스러운 선택

 안녕하세요 다인입니다코로나19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요즘 홈 인테리어를 셀프로 시작하신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집을 꾸밀 때는 취향과 예산에 딱 맞는 장소를 만나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하지만 그런 곳은 많지 않기 때문에 다 듣고 어떤 장소가 좋은지 알아보려고 정보 검색을 많이 하고 주변 지인들의 추천도 많이 받아요.

오늘은대전이구거리매장정보쇼핑요령을알아보겠습니다.

-

대전 가구거리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선택 독립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내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한껏 꾸민 뒤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힘들지만 내가 고른 소품으로 예쁜 집을 만든다니 너무 좋네요.

내 손으로 매장, 제품을 골라 더욱 애정 어린 신축 인테리어는 집들이 손님들도 예쁘다고 좋아하지만 대전 가구거리 덕분이라는 걸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몇 번인가 가봤지만 이번 방문은 조금 더 새롭게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저렴한 저렴한 가격대에서 고급 브랜드까지 한 곳이라고 하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인터넷 리뷰를 보고 알게 된 이곳의 이름은 더 슬립 & 베니시모입니다 아침 9시 반부터 저녁 7시 반까지 매일 꾸준히 영업하는 곳으로 주차 공간이 매우 넓어 단체도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서 받는 첫인상을 쉬운 단어로 표현하면 깔끔, 세련, 청결함 정도예요

침대, 소파, 식탁 등 인테리어에 가장 중요한 것부터 책상, 거실, 수납장 같은 소품과 맞춤형으로 필요한 것들이 완벽한 쇼룸 안에 전시되어 있어 한 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매장 진열품은 오가는 손님들이 만지고 누워서 보는 전시품인데 관리가 잘 돼서 상태가 아주 좋은 편입니다.

어떤 게 오늘 들어온 새 건가 싶을 정도로 예쁘고 예뻤어요

매장의 전시품은 퀄리티가 높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신상품으로 바꾸어 트렌드의 반영까지 확실하게 관리된다고 합니다.

이매장이좋았던점중하나가왼쪽과오른쪽어디를 둘러보아도눈에들어오는상품과쇼룸의수준이굉장히높았다는것입니다.

소파는 크게 가죽, 패브릭으로 나뉘는데 패브릭은 고급스러운 아쿠아클린이며 가죽은 프리미엄급 천연 우피였습니다.

여기 별난 곳이라면 모든 패브릭 소파는 아쿠아클린으로 꾸며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세계 각국에서 출시되는 원단 중 아쿠아클린이 가장 방수, 오염 방지가 잘 되어 있고 소파에서 만들었을 때 색감이 우수하기 때문에 선택한 것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나니 확실히 소파 색깔이 여태껏 본 적이 없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는 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여기가 컬러 초이스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컬러에 집중한 것, 여러 가지 컬러를 센스 있게 살린 것, 모두 같은 장소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얇다 핑크,진핑크,그레이 컬러감이 좋았던 모듈형이었습니다.

좌석을 추가하여 분리할 수 있어 DIY에 맞게 사용하기 편리하고 등받이를 뒤로 젖히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실용적인 타입이었습니다.

사진 속 아이 역시 색감이 좋고 조립이 가능한 모듈형입니다.

방석에는 이음매가 없고 팔걸이가 메모리폼 베개 형태로 돼 옆으로 길게 누웠을 때 침대에 누운 듯 편안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등받이에는 소크 쿠션이 있는데, 이것이 요추, 목의 서포트 기능을 하고 있어서, 꽤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결림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매력적인 소파 중에서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것은 넓은 카우치가 달린 소파입니다.

카우치는 두 사람이 한 번에 앉아도 될 만큼 넉넉하고 팔걸이를 구부렸다 폈다 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내장재가 너무 푹신푹신하지 않아 어느 정도 튼튼함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소파를 고른 후에는 테이블을 보러 이동을 했습니다

우선 최근 인기 있는 세라믹과 포세린부터 자세히 살펴 본 적이 있습니다.

상판은 희고 밝은 것부터 회색 톤, 블랙까지 다양하고 프레임 또한 원목, 메탈,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져 어떤 것으로 할까 고민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테이블은 다크 컬러 우드와 세라믹 조합이 좋은 6인용입니다.

상판은 두께는 얇지만 튼튼하고 패턴이 아름다워서 조명 아래 있으면 눈이 부시게 빛났어요.

그리고 식탁과 의자, 벤치를 지탱하는 우드 프레임은 견고하고 곡선 라인도 디자인적으로 매우 뛰어나 감각적인 주방을 만드는데 최적의 아이템이었습니다.

대전 가구거리에 있는 원목은 색감과 품질이 좋았고 올해 원목 식탁도 매력적이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이 다크우드다 보니 사진 속 식탁 세트 같은 컬러감 짙은 식탁을 주로 둘러봤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사진 속의 제품입니다.

밀도감이 높고 튼튼한 프리미엄 우드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만든 것이어서 비주얼적으로도 풍부하고 상판을 손으로 잡고 흔들어도 견딜 수 있을 만큼 튼튼했습니다.

나무는 친환경 소재에 침대로도 인기가 있는데, 대전 가구 거리는 그런 소비자의 마음을 반영해서 나무 프레임 컬렉션도 잘 갖추고 있었습니다.

라인과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조명과 사이드 수납 선반이 달려있어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같은 제품을 여러 번 볼 수 있었습니다.

안전한 수성페인트에 컬러를 더한 호텔식 침대도 매력적이었다.

양쪽으로 조명, 선반, 콘센트도 달려 있고 전체적으로 세련된 현대여서 신혼부부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받침대는 넓고 튼튼하며 발에는 엔틱 디테일까지 들어있어 질리지 않고 튼튼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 빠질 수 없는 패밀리 침대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겉감은 패브릭, 가죽 등 부드러운 소재이며 형태는 다양한 어린이의 나이를 고려하여 턱을 완전히 없앤 것부터 날개가 달린 것 등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밀리 침대는 어디를 가나 갯수와 타입이 한두 가지로 한정되어 있었는데, 더슬립&베니시모는 패밀리 침대의 구성이 좋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꼭 한번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품 하나하나의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나고 쇼룸 구성이 좋아서 신혼집 꾸미기용 쇼핑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쇼룸을 꾸미는 개별 제품도 우수하여 단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쇼핑공간이므로 저희 집에 꼭 맞는 가구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찾아주세요.

대전가구거리의 만족스러운 선택

대전가구거리의 만족스러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