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확률 상승의 Tip 총 멈추기 [골프 홀인원] 확률은? 홀인원 패 트로피

 주말골퍼가 평생 홀인원이 가능할까요?

홀인원 확률을 계산해보면 정말 평생 즐기지 않으면 한 번은 안 나올 확률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이 되면 골프 시즌이 시작됩니다.

오늘도 라운딩 갔던 많은 분들이 계시고 그 중에 홀인원 하셨던 분들이 나올 거예요평생에 한 번은 나올까 말까 한 홀인원의 주인공 여러분이 될 수 있습니다

포스팅으로 홀인원 확률을 높이는 팁에 대해서도 얘기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홀인원 하세요.3년간 재수가 좋다고 하니 홀인원 패트로피 기념품 등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세요.

1) 홀인원이란?티 그라운드에서 친 공이 한 번에 홀인하여 Score 1을 기록한 경우를 말합니다.

2. 홀인원 확률 현재 박인비 프로의 유튜브 채널을 보면 프로의 기부 챌린지로 홀인원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성은 125야드를 125샷으로 홀인원에 도전하므로, 남성의 첫 번째 도전자는 140야드를 140샷으로 홀인원에 도전하는 Rule입니다.

현재까지 참여하신 분들은 박인비 프로를 비롯해 유소연 프로, 최나연 프로, 배상문 프로입니다.

아쉽게 컵을 통과하거나 몇 센티미터 옆에 멈추거나 한 공은 있지만 홀인원 한 선수는 아직 없었습니다.

그러면 과연 홀인원 확률은 어떻게 될까요?

홀인원 확률은 투어프로의 경우 Par3에서 13000정도 된다고 합니다.

“싱글 골퍼의 확률은 15,000이고 초보자의 홀인원 확률은 112,000이라는 게 일반적인 중론입니다” 투어 프로라고 해도 확률이 0.03%라니… 얼마나 낮은 확률인지 실감할 수 있겠죠? 현재 박인비 채널에 참가한 4명의 프로들이 친 공은 415개입니다.

일정 거리와 같은 티 그라운드에서 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10명 정도 참가하면 한 번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 주말골퍼의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과연 홀인원 한번 할 수 있을까요? 아직 싱글 골퍼는 아니지만 언젠가 목표로 하는 싱글 골퍼가 된다는 가정하에 16,000의 확률로 계산해 보겠습니다.

18홀에 4개의 Par3이 있고, 1주일에 2게임한다고 가정하면 750주가 걸리고 나머지는 대략 14년의 시간이 필요하네요.

3. Tip잡지에 확률 15년 정도에 홀인원을 3회 달성했다는 분이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 올 일이 있어서 같이 라운드를 해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 방문한 구장에서 클럽을 빌려 사용했는데 3번홀까지 보기를 연속하다 보면 클럽에 적응하면서 거리에 대한 감각을 되찾은 뒤 4번홀부터 18번홀까지 -2를 해서 Total+1로 끝마친 분이 있어요. 더 이상 홀인원에 대한 욕심 없이 홀인원을 할 경우 배꼽보다 배꼽이 크기 때문에 Par3홀에서 깃발을 노리고 치지 않는다고 해요.저는 아직 동반자가 홀인원을 한 상황이지만, 저는 한 적이 없습니다.

위에서 산술적으로 14 년의 기간을 필요로 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만, 어떻게 하면 확률을 좀 더 높여서 빠른 시기에 홀인원을 경험할 수 있을까요? 더 자주 쳐서 확률을 높여도 좋지만, 필드에서 확률을 올릴 수 있는 팁도 있습니다.

3.1. 얼라인먼트 – 공의 방향성을 위해 얼라인먼트를 정확하게 해야합니다.

반드시 바람의 방향을 확인하여 본인의 구질(드로페이드)에 대한 보상이 필요합니다.

3. 2. 거리감 – 코스의 높낮이를 감안하여 정확한 거리를 계산하고, 반드시 바람의 방향을 확인하여 거리 보상이 필요합니다.

이때 홀컵까지 똑바로 보는 것보다 홀컵의 1~2m 앞을 내다보는 게 좋답니다.

3.3 클럽 선택 및 스윙- 모든 인자를 검토했다면 지금은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가용을 좋아하는 클럽별 거리가 있을 겁니다.

딱 맞는 경우가 있으면 좋겠지만 가끔 한 클럽 길게 잡고 34 스윙으로 할지 한 클럽 짧게 할지 공격적으로 스윙으로 할지 망설여집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골프채를 골라 대담한 스윙을 하는 것에 후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4. 홀인원 기념품 선물로 일생에 한번 기록 여부의 홀인원을 하면 본인은 3년 동안 운이 좋고 동반자는 1년 운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서로 후하게 한턱내는 것이 관례로 되어 있어, 선물을 나눠주거나 한다고 들었습니다.

나중에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어떤 선물을 하는지, 어느 정도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4. 1. 사는 것 : 그때그때 달라요. 매우 과도한 지출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한국에는 보험도 있다고 합니다.

4. 2. 뒷날 라운드를 다시 한번 4.3. 골프공: 홀인원 기념 및 이름을 인쇄한 공. (1박스에 15,000원(2피스 볼) ~ 55,000원(3피스 볼)) 4.4. 타월 스포츠 타올: 보통 홀인원 기념 + 이름 + 골프장 + 여러번 홀 + 날짜를 인쇄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1,500~7,000원 정도. 4.5. 골프티: 3,000~8,000원 4.6. 볼마커: 40,000원 (금도금) 4.7. 홀인원 패트로피: 50,000원

이렇게 어려워 보이는 홀 인원은 아니지만 골프 역사를 보면 희귀한 기록도 많이 있습니다.

골퍼 연속 2명이 홀인원을 한 기록도 있어요.한국의 장하나 선수는 파4홀에서 홀인원해 LPGA 역사를 다시 쓴 적도 있습니다.

2019 년 81 세의 남성 소인의 경우 1 일 2 회 홀인원에 불이 났습니다.

저도 빨리 홀인원해서 기념패 트로피 하나쯤은 집에 진열해두고 싶네요~

이상 #홀인원 확률에 대해 조사하고 어떻게 하면 확률을 올릴수 있는지 조사하였습니다.

또한 #홀인원할 경우를 대비하여 #홀인원패 #트로피 등 #기념품 등이 어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라운드 하시고 오늘 홀인원 하신 분들은 행운을 나눌 겸 댓글을 달아주세요~~ 본인의 핸디캡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까?2020년부터 USGA 공식 공지한 Worldwide Handicap System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읽어보시면 본인의 핸디캡은 쉽게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진짜 핸디캡은 얼마인가?당구공 수는 정확한 기준이 없습니다.

대학교 입학하고 취업하고…blog.naver.com 골프장에서 쓰는 은어 농담의 표현도 알면 즐겁게 골프를 칠 수 있어요.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필드에서 바로 통하는 골프 은어 표현을 알려주세요~ 간혹 10대들이 쓰는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blog.naver.com

홀인원 확률과 팁을 조사하여 어떤 선물을 할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