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신음 현대아파트 31평 이사청소 현장 공개해요~!^^★ ­

구미시 신음 현대아파트 31평 이사청소 현장 공개해요~!
^^

>

안녕하세요~^^구미에서 이사청소/거주청소입주청소/이사후정리정리수납 등 청소가 필요한모든 공간에 차원이 다른깨끗함을 선사하는스마트앤홈 인사드려요~^^​주말에 비가 와서 건조했던 날씨가 조금은 촉촉해지고 하늘을 보니 미세먼지들이 씻겨 내려가서 그런지 오랜만에 쾌청한 파란 하늘이 보이더라고요.​고객님들의 소중한 주거공간도 파란 하늘처럼 말끔하고!
상쾌하게 청소 도와드리고 왔습니다~^^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

풍수 인테리어 중에 현관은 깨끗하기만 해도 운이 풀린다고 해요~​그래서 고객님의 행운 가득한 생활공간을 위해!
쌓인 먼지들로 지저분하던 현관을 고온고압스팀 케어했습니다~^^

신발장에 가득한 먼지와 쓰레기들!
​신발장 문을 여닫으며 나오는 먼지들은 생활하면서 기관지로 흡입하게 되고 보관할 물품에 오염이 묻어나게 되기에꼭!
청소해 주셔야 해요!
!

저희 스마트앤홈 전문가들의 손길로 뽀얗게 케어 된 신발장~~!
​ 신발 외에도 다양한 물품들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쓰레기와 먼지를 제거하고선반을 탈거하여 좁은 틈새와 선반 레일까지 전용 친환경 세재를 사용해 반복적으로 닦아냈습니다^^

베란다에 이곳저곳 찌든 먼지와 얼룩들.. 붙박이장까지 지저분한 모습이었는데요!
​얼룩덜룩 지저분한 모습을절대!
용납할 수 없죠~!

전용 친환경 세재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말끔하고 깨끗하게 케어했습니다~​얼룩덜룩한 모습은 사라지고 화사하고 깨끗해진 베란다 타일과 다용도실!
!
​ 케어 된 베란다를 보시고 새로 입주하실 고객님의 표정마저 화사해질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물때가 가장 많이 생기는 바닥과 세면대에요~​타일 바닥과 변기, 세면대 등에 비눗물과 물때들..!
!

화장실 바닥 타일에 있던 먼지와 물때, 그리고 세면대의 비눗물로 생긴 오염까지완벽!
케어했습니다~!
​수도꼭지부터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 디테일한 곳 모두 전용 친환경 세재로 꼼꼼하게 닦아 오염을 말끔하게 지워냈어요!
^^​오랜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의 전문 장비로일반적인 물청소가 아닌 고온고압스팀 케어가진행되어 더욱 믿음 가는 스마트앤홈입니다~^^

청소 중에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것이 창틀이죠!
​ 비가 오면서 빗물과 먼지가 만나서 특히 지저분한 창문!
!
!
​창틀 틈새 안쪽 구석까지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도구가 필요하고 많은 힘이 들기 때문에 청소하기에 정말 까다롭죠ㅠㅠ

이런 불편함을 알고 있기에 저희 스마트앤홈의 전문가들이 창문과 방충망을 탈거하고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틈새 사이사이 놓치는 부분 없이 먼지와 얼룩 모두 제거하였습니다~​청소 후의 창틀 모습이 보는 사람 속까지 시원~하게 깨끗해졌죠?^^​​저희 구미 청소 전문 업체스마트앤홈~!
청소 전문팀이 직접방문하여 성실하고친절하게 청소를도와드리고 있는 만큼만족도 높은 청소 결과를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청소업체라고 다 똑같은 청소업체가아니라는 사실~!
!
!
전문가가 전문 청소도구와장비를 이용해 청소를진행해드리는 업체는결과와 만족도에서차이가 난답니다~^^​구미에서 청소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저희 스마트앤홈이 함께하겠습니다~^^

>

#구미청소업체 #구미이사청소 #구미거주청소#구미이사후정리 #구미정리수납#구미입주청소 #구미청소전문#스마트앤홈 #구미청소잘하는곳​​​결국, 인간이 열망해야 할 유일한 권력은 스스로에게 행사하는 권력이다.

Ultimately, the only power to which man should aspire is that which he exercises over himself.​엘리 위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