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 스팀다리미 추천, 소비자 1위 하는 이유가 있네 ­

>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찬이입니다 패션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정말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 중에서 옷을 관리하는 용품으로 스팀 다리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옷장에 들어있는 옷을 꺼내 입을 때 매번 예쁘게 펴지는 것이 아니라 다른 옷들과 어울려 입는다.

보시면 조금 주름이 있을거에요.그리고 집에서 빨래를 돌리고 말린 옷의 상태를 보면 바로 입고 나가기 어려울 정도로 주름이 심한 것을 잘 볼 수 있습니다.

>

우리가 무언가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같은 상품을 먼저 구매한 다른 소비자의 평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또한 어떤 것을 구입하면서 가장 먼저 볼 것이 소비자 평가와 같은 리뷰나 평점을 확인하는데, 오늘 소개드릴 BOMAN 브랜드의 제품은 ‘2019년 소비자 투표 1위’에 빛나는 ‘스팀 다리미’에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며 네이버 쇼핑/베스트 100, 스팀 다리미 허가 상품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

>

평일이 되면 출근을 준비하는 우리의 아침 일상 같은 경우에는 일찍 일어나서 미리 준비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항상 바빠지는 법입니다.

출근을 준비하면서 와이셔츠를 입으려는 직장인이거나 등교를 준비하면서 교복을 입으려는 학생의 경우에는 옷이 구겨진 것보다는 예쁘게 입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로 더 빠르고 간편하게 다릴 수 있습니다.

>

콘센트에 연결하여 스팀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원 버튼을 누르면 1분이 채 안 되는 35초만에 준비가 끝납니다.

예열은 겨우 35초만에 완료가 되었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래서 바쁜 아침에도 준비하면서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받침대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스탠드형 디자인이라 별 다른 받침대를 세울 필요 없이 아무데나 세워서 쓸 수 있어요. 사용과 보관까지 편리함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하나의 상품을 구매하시면 ‘솔 브러시 클립’ 제품과 함께 ‘섬유 브러시’ 액세서리가 제공됩니다.

* 솔 브러시 클립 : 모피, 모피, 커튼, 소파 등 세탁이 쉽지 않은 제품이다.

* 섬유 브러시 : 다림질은 물론 먼지 및 이물 제거 기능.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

헤드 바닥면을 보면 클립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만, 이 기능은 자물쇠가 풀린 형태와 자물쇠가 걸려 있는 형태로 된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정 클립의 방향에 따라 간단하게 반자동, 자동 분사를 가능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동영상으로 보는 것이 정확하기 때문에 위를 참고해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맨스팀 다리미를 사용하기 전에 타사 제품을 사용했는데, 가장 불편했던 것이 물을 넣는 공간이 너무 답답하고 작아서 사용하면서 물을 보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물을 가득 채우면 한번에 4~5장의 셔츠도 가볍게 다림질 할 수 있는 260ml의 대용량 제품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옷이 망가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정수로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

그리고 사용하고 정리하면서 깨끗하게 선을 정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끈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디테일의 차이들이 보맨 제품의 질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세차의 종류에 스팀 세차라는 것이 있는 것을 아시겠지만, 이러한 스팀에게는 장점이 살균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더 강력한 팀을 바탕으로 99.9%의 살균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일반 스팀 다리미와 비교해보면 훨씬 강력한 팀이 발생하고 다림질과 함께 살균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지만, 스팀 다리미가 지나간 부분에는 주름이 없어지면서 매우 힘차게 퍼져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린넨 셔츠의 경우는, 평상시에 착용하고 있으면 기본적으로 주름이 많은 제품이지만, 외출하면서 입는데 조금 부담이 될 정도로 주름이 심하기 때문에, 외출전에 다림질을 해 보았더니, 아주 예쁘게 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능엄지척 왜 소비자가 만족하는지 충분히 알 수 있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1만 개를 돌파하였으며, 약 3만 3천 개 이상의 댓글과 상품평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과 사랑을 받는 보먼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한 상품과 함께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이 마음에 걸린다면 위의 내용을 참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