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난이, 린 남편 이수근 가수 린, 7월 신곡 ‘그 여름밤

 

가수 린이 신곡 ‘그 여름밤’ 발매를 기념해서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를 연대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 여름밤’을 발표한다고 합니다.5일 소속사 325E&C는 가수 린의 신곡 그 여름밤 티저 영상을 짧게 공개하고 음원 일부가 살짝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게다가 린은 SNS를 통해 화보 이미지를 올렸고, 특히 공개한 사진 속 린은 지금까지 보여왔던 모습과는 달리 파격적인 모습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신곡 발매일은 오는 7일부터라고 합니다. 신곡 ‘그 여름밤’은 다양한 세대를 포함하는 감성을 가진 아티스트 이규호가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합니다.

린은 앞서 방송된 KBS 쿨FM 조정치 하림두시에 가수 린이 출연해 DJ인 가수 조정치, 하림과 나눈 대화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날 린은 「나는 어떻게 불려도 상관없다. OST만 부르라는 뜻처럼 들릴 때도 있고 그게 스트레스가 될 때도 있다. 정규앨범과 다른 노래로서도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있다며 OST 퀸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불쾌감을 토로했다.

이에 하림은 그리움을 담은 목소리라는 수식어는 괜찮느냐고 묻자 그는 당연하다. 아주 기분 좋은 수식어라고 답했고, 조정치는 많은 가수들을 봐왔는데 그녀처럼 슬픈 노래를 부를 때 이렇게 표현할 수 있는 가수가 또 있느냐며 그의 목소리를 칭찬했다.

한편 6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에서는 가수 린이 출연해 특유의 목소리로 그의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이날 린은 ‘여신6’의 마지막 도전자로 나섰고, 부산 신청인들은 린에게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를 요청했습니다. 무대에 선 린은 첫 소절부터 역시 그녀다운 간절한 감성으로 주의의 감동을 불러일으켰어요. 백지영은 린의 노래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모두가 기대하는 가운데 린은 98점을 받아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고, 지난주에 이어 우승한 여신 6팀은 신청자 586명에게 선물을 안겨줬습니다.
린은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라고 합니다. “그녀는 2000년 1집 앨범 ‘My Fist Confession’으로 데뷔했고, 2014년 M.C The Max의 보컬 이수남과 결혼했습니다”

가수 린이 방송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린의 의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린은 2년간의 교제 끝에 2014년 9월 가수 이수와의 결혼식을 올렸고 아직 아이는 없습니다.남편 의자도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이고, 부부동갑입니다.

이수정 양은 2009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인터넷을 통해 미성년자 성매매를 한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 10년간 방송 활동이 정지되고 악플(악플)을 단 사람들에게 시달리는 등 평소 음악 활동은 계속해 왔습니다.이수는 요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가 소속된 엠씨더맥스는 올해 3월 데뷔 20주년 기념앨범을 발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