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포츠 자동차 방음 다이나매트 시공기

​​​​​​

​​​​

>

​​​​​​​​

​​​​​​​​​​

>

안녕하세요?레인지로버 방음 전문 인스톨샾#카오디오뱅크 입니다.

​오늘은,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의실내 정숙성을 극대화 시켜줄프리미엄 #자동차방음 작업을진행합니다.

​​​​

>

프리미엄 SUV 모델이긴하나워낙, 주행시 실내로 유입되는소음의 양이 많은 차량이기때문에..​아무래도 레인지로버 오너분들의자동차방음 요청은 생각보다 많죠.​​​​​​

>

1,2년정도 운행하시다소음에대한 스트레스로방문해주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며,​지인들의 추천과모델 변경으로신차 출고와 동시에방음작업을 요청해주시는경우도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

>

자동차방음 작업전외부 스크레치 보호를위해​커버링 테이프로전면 / 측면 / 후면 모두마스킹 처리해줍니다.

​작업과정에있어혹시라도 발생될수있는스크레치를 미연에 방지하고자마스킹작업을 필히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

​​​​​​

>

엔진 소음과 진동을동시에 효과적으로잡아줄수있도록..​다이나매트와 본넷전용RS후드킷 흡음재를 통해이중으로 방음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

>

가장 케어가 필요했던하부방음을 진행하기위해​실내 내장재는 물론시트까지 전부 깔끔하게탈거합니다.

​​​​​​​

>

>

악셀레이터 앞 라인부터트렁크 끝 라인까지하부방음이 진행되며,​트렁크 라인 휀더 역시포함해 전체적으로빈틈없이 풀방음이진행될 예정이죠.​​​​​​

>

미국 최고의 매트인#다이나매트 를 통해진행된 하부 FULL 방음.​진동과 소음 제어에 탁월한초경량화 다이나매트로​하부전체는 물론휀더와 도어 부분까지완벽하게 시공해드렸죠.​​​​​​​

>

>

>

참고로,다이나매트는현존하는 매트중가장 적은 무게감을 지닌초경량화 매트로서,​진동과 소음을 동시에제어해줄수있는 능력을 지닌프리미엄 매트입니다.

​​​​​

>

다이나매트만으로도사실, 충분히 조용해진실내환경을 제공해드릴수있지만..​조금더 확실하게하부소음을 차단해드리고자압축성 소재로 설계된RS신슐레이터 흡음매트를사용하여 2차 하부방음을진행해드렸죠.​​​​​​

>

신슐레이터 흡음재는진동이 아닌ONLY 소음 제어에사용되고있으며,​내장재 조립이 가능한범위내에서 최대한시공해줌으로서​훨씬더 정숙해진실내환경을 만들어주게됩니다.

​​​​​​​

>

이어서,진행될 방음 파트는도어 프레임 부분진동 제어를 위한도어방진작업입니다.

​​​​​​​

>

>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 역시도어 프레임은 플라스틱 소재로이루어져있으며,​잡소리와 떨림이유난히 많이 발생되기때문에..​보다 안정감있는도어 환경을 만들어드릴수있도록다이나매트를 활용해방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

>

프론트와 동일하게리어 프레임에도다이나매트로방진 작업을 진행해드렸네요.​​​​​​

>

>

레인지로버 방음 작업을진행해드리면서탈거된 총 4개의 도어트림,​도어라인으로 유입되는소음 차단을위해신슐레이터 흡음재로빽빽하게 채워드렸으며..​​​​​​

>

>

>

>

>

>

다양한 종류의필러류와 커버류 역시..​소음 제어 능력이 뛰어난RS신슐레이터 매트로빈틈없이 채워드렸습니다.

​​​​​​​

>

자동차방음은아이들링 (정차) 시 보다는고속주행시 유입되는하부소음과 풍절음을잡아줄수있는 작업으로,​굉장히 조용해진실내를 만들어주는데너무나도 큰 효과를기대해볼수있는 작업입니다.

​​​​​​​

>

수많은 레인지로버 방음작업을진행해오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확실히 조용해진 실내환경을제공해드릴수있으니..​정숙해진 실내환경을원하시는 오너분들께서는언제든지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