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우다! 강남취미미술학원(서초/송파/강동/용산/관악/성남/용인) ..

강남취미미술학원에서 디지털드로잉기초 배웠어요!!​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온다는 소리를 듣고 엄청 큰 우산을 챙겨갔는데 결국 비가 안왔죠… 어제 송리단길 숨겨진 맛집에서 오랜만에 술을 한잔하고, 그 큰… 그리고 비싼 우산을 두고 와버렸답니다. 비싼걸 먹고 비싼걸 두고 와버렸네요 ㅋㅋ

요즘 평일에 시간을 내서 친구들을 보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에요. 다른 회사들은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를 하기도 한다는데 저희 회사는 왜 재택근무를 안하는걸까요?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 정말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아침 지옥철을 안타도 되는ㅠㅠ 아 그리고 요즘 지하철 연착 왜이렇게 되는거죠? 혹시 하시는 분들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D​제가 평일에 친구들을 만날 수 없을만큼 바쁜 이유는.. 바로 요즘 강남취미미술학원을 다니고 있기 때문이에요. 원래 어렸을 때부터 그림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 어머니의 반대로 배워본 적이 없거든요. 작년 말에 회사에서 성과금도 나오고 시간적인 여유도 조금 생겨서 디지틀드로잉기초를 배우려고 학원을 다니고 있어요.

1월정도부터 다닌거 같으니까 벌써 다닌지 6개월 정도가 되었네요? 아직 실력이 많이 늘지는 않은것 같지만 저는 스스로 엄청 만족중이랍니다 !! 사실 주변에 취미로 그림을 배우는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다들 손그림을 배우고 있더라고요.​저는 손그림 보다는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우고 싶어서 학원을 정말 많이 찾아봤지만… 저희 동네 근처에는 취미로 배울 수 있는 학원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찾고 찾다가 집 근처는 포기하고 회사 근처 강남취미미술학원을 지인분 소개로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 강남취미미술학원을 소개받고 나서 가장 걱정이 되었던게 저처럼 기초가 없는 사람들도 수업이 가능한지,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울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바로 학원으로 전화를 했고, 이것 저것 간단한 것들을 물어보고 좀더 자세한 내용들을 듣기 위해서 퇴근하고 학원을 찾아갔더랬죠 ㅋㅋ​일단 처음에 강남취미미술학원을 들어가고 나서 바로 보이는 아이언맨에 기가 팍 죽었어요.. 뭔가 압도당하는 느낌이 있었죠. 아 여기가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울 학원이구나, 열심히 한번 해보자! 이런 생각이 .. 들었답니다!!

>

학원 들어가서 상담을 왔다고 말하고 잠시 기다리니 저랑 통화를 했던 멘토님이 나와서 마실것도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상세하게 물어보시더라고요. 왜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우고 싶은지, 그림을 배워본 적은 있는지, 좋아하는 그림체는 어떤 그림체가 있는지 등을 물어보셨어요.​처음에는 솔직히 살짝 당황했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까 어떤 강사님 수업이 저한테 맞는지 찾아주시려고 그랬던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수업듣는 강사님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또 느끼는 거지만 강남취미미술학원, 정말 학생들 한명한명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

음 일단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울 수 있는 아트웍 수업은 어떤 수업인지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포토샵, 타블렛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배우는 수업이에요. 완전 기초적인 것들을 배우는 수업이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포토샵 브러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또 각각 UI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배우게 된답니다.​어느정도 툴 사용법 등에 익숙해지고 나면 본격적인 드로잉 수업을 시작하게되요. 강남취미미술학원에서는 인체드로잉이 무엇보다 중요하독 강조 또 강조해요. 이렇게 인체드로잉을 강조하는 이유는 바로 디지털드로잉기초 중 기초가 바로 인체드로잉이기 때문이에요.

>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을 보면 다들 전신그림을 그리는걸 꺼려하는 경우가 많아요. 왜 사람들이 전신그림을 그리는걸 어려워 할까요? 아마도 포즈를 잡고 전신 비율을 잡는데 어려움이 많아서 그런걸꺼에요. 그리고 처음 그림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얼굴이나 상체만 그림을 그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그래서 많은 수강생들이 하체쪽을 그리는걸 어려워한다고 강남취미미술학원 강사님이 말씀해 주셨어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 였구요. 디지털드로잉기초를 배우는게 이렇게 까다롭고 힘들줄이야… 하지만 배우는 만큼 그림이 좋아지는게 느껴져서 아주 만족하고 다니고 있답니다!!

>

기본적인 드로잉과정을 다 배우고 나면 이제 색을 칠하는 방법도 배우게 되요. 강남취미미술학원에서는 채색에 관련된 여러가지 기법들은 물론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명암, 그림자, 질감, 주름, 투시 등에 대한 것들도 배울 수 있어요. 이렇게 채색하는 방법 까지 배우는 것이 디지털드로잉기초죠!!​이정도 배우고 나면 이제 어디가서 그림을 못그린다는 소리는 안듣게 되죠!! 처음에 강남취미미술학원을 다니면서 친구들이 그런 그림 그릴거면 뭐하러 학원을 다니냐고 뭐라고 했거든요. 근데 지금 디지털드로잉기초를 확실히 다잡고 나서 그린 그림들을 보여주고 나서는 다들 우와!! 이런 반을을 보여요~

>

그런 반응들을 볼때 마다 엄청 감격스럽답니다 !! 솔직히 평일에 아무것도 안하면 뭐합니까? 술마시거나 집에서 티비보고 게임하는거 말고 하는게 뭐가 있어요. 뭔가 생산적인, 건전한 취미생활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배우는 아트웍 과정 수업 들으시는것 완전 추천드려요!!

>

>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